본문 바로가기

검색엔진최적화(SEO)/검색엔진최적화(SEO)방법론

검색엔진 최적화(SEO) 필요성

Background

검색엔진 최적화 필요성




기존 SEM(검색엔진 광고 마케팅) 등의 마케팅은 비용 대비 효과가 점점 낮아지고 있고

이에 검색엔진에 대한 또 다른 대안으로 SEO(검색엔진 최적화)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.




[검색엔진 광고 마케팅 vs. 검색엔진 최적화]




디지털의 영향력이 확장 되면서 기업의 상품과 비즈니스는 검색엔진 결과 페이지의 순위에 따라 사업의 성공여부가 결정됩니다.



[고객 구매결정 및 검색결과 확인 트렌드]



고객의 49.0%는 검색엔진에서 정보를 얻고 고객의 91.5%는 첫페이지에서 정보를 획득합니다.






아래 "검색엔진 최적화(SEO)"를 클릭하시면 무료로 내 서비스 SEO 진단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구글 네이버 검색엔진 최적화(SEO) 체크하러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