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검색엔진최적화(SEO)/검색엔진최적화(SEO)방법론

검색엔진 최적화 / ② 콘텐츠 SEO

검색엔진 최적화

콘텐츠 SEO




최적의 콘텐츠를 구성하는 핵심 키워드를 발굴하기 위해 키워드 리서치 방법론이 필요합니다.


좋은 콘텐츠란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.

또한 제품을 잘 표현하면서도 경쟁사와 차별성이 키워드를 통해 검색엔진에서 상위 노출이 가능해야 합니다. 




콘텐츠 SEO는 비즈니스 목표에 따라 핵심키워드를 발굴하고 키워드툴을 이용해 연관키워드로 확장 월평균검색량 및 경쟁지수를 고려하여 타켓키워드로 콘텐츠를 재정립 후 각 페이지별 성능을 추적.진단하여 이를 재 반영합니다.


아래 이미지는 구글 키워드 랭킹 순위를 도메인/브랜드 별로 무료로 40위까지 랭킹을 추적할 수 있는 키워드 툴입니다.



구글 키워드 랭킹 서비스가 필요하시면 여기를 클릭하세요.




[SEO Friend 구글 검색엔진 키워드랭킹 서비스]





아래 "검색엔진 최적화(SEO)"를 클릭하시면 무료로 내 서비스 SEO 진단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구글 네이버 검색엔진 최적화(SEO) 체크하러가기